[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공식 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 (blog.inavi.com)이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KBBA)에서 주최하는 2012 대한민국 SNS대상 ITㆍ전자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2주년을 맞이한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연구소, 마케팅, 디자인, 기획 등 다양한 부서에서 모인 22명의 사내필진이 아이나비 제품의 개발, 생산, 마케팅이 이루어지는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한다.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전문가가 알려주는 신제품 리뷰와 내비게이션 관련 정보를 소개하는 ‘아이나비 이야기’, 사내 소식을 소개하는 ‘도란도란 이야기’, 친근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라이프 이야기’의 세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일상 생활의 감성적인 소재에 생활에 유익한 정보가 녹아있다.
팅크웨어는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해 왔다”며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업계 리더로서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라고 밝혔다.
2012 대한민국 SNS대상은 소셜미디어의 활동이 사용자에게 얼마나 영향을 미쳤는지를 평가하는 ‘KoSBI’지수 1차 평가와 콘텐츠의 질, 스토리텔링, 활동성, 의사소통을 중점 심사하는 전문가 평가와 네티즌의 투표로 구성된 2차 평가로 이루어진다.
why37@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