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진에어 ‘백일후愛’ 엽서 공모…감동 사연에 ‘국제선 왕복 항공권’
- 8월 11일까지 기내서 작성한 사연 접수
- 1차 심사 통과한 7건, SNS 공개 투표로
[진에어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진에어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백일후愛 엽서 DAY!’ 사연 공모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백일후愛(애)’ 엽서 서비스는 기내에서 제공하는 그림엽서에 탑승객이 사연을 작성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100일 후에 배송되는 기내 특화 서비스다. 진에어 탑승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기내에서 객실 승무원에게 ‘백일후愛 엽서’를 요청해 자신의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작성된 엽서는 객실승무원에게 제출해야 한다. 제출 전엔 반드시 사연의 내용을 사진으로 촬영해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진에어는 오는 8월 4일 엽서를 작성하는 진에어 인천 출발편 모든 탑승객에게 카카오 캐릭터인 니니즈의 ‘죠르디 휴대폰 거치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7건의 1차 우수 사연은 8월 11일부터 100일째인 11월 18일에 진에어 공식 SNS 채널에서 발표한다. 이후 SNS 공개 투표를 통해 11월 말 3건의 최종 당첨 사연을 선정한다.

최다 득표 3인에겐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과 시크릿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투표 참가자 20명에겐 ‘죠르디 말랑인형’을 준다.

진에어 관계자는 “엽서 공모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지나칠 수밖에 없었던 소중한 사람, 추억, 시간 등을 한 번쯤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