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K뷰티’ 동성제약 메디컬 코스메틱 기술력, 상하이 달군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들을 앞세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서 ‘K뷰티’ 기술력을 뽐내고 있다.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국제수입박람회의 동성제약 부스에 북적이는 아시아 바이어와 소비자들.

7일 동성제약에 따르면, 5일 개막돼 오는 10일까지 중국 상해 국가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9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는 중국 정부 주관 행사로, 지난해 첫 개최 당시 전 세계 3600여 곳의 기업이 참여하고 중국 바이어만 40만 명이 방문하는 등 성공적으로 진행된 바 있다.

동성제약은 이 박람회에서 미백 화장품 ‘동성 랑스’ 4종과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라인, 헤어케어 ‘닥터복구’ 라인 등을 중점적으로 알린다.

‘동성 랑스’ 브랜드는 ‘동성 랑스크림’을 필두로 ‘동성 랑스 스킨’ ‘동성 랑스 코직산 마스크’ ‘동성 랑스 세럼’ 등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미백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 중 특히 ‘동성 랑스크림’은 중국 인민일보 소비자 조사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9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브랜드’ 미백크림 부분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는 1제와 2제를 섞고 흔들어주면 탱탱한 푸딩 제형으로 변해 흘러내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편리한 사용법과 감각적인 멋내기 염색 컬러로 지난해에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 天猫)’에 글로벌 이지엔(eZn) 브랜드관을 오픈하기도 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더욱 애쉬한 셀프 염색을 도와주는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라인과 손상모 관리에 도움을 주는 헤어케어 라인 ‘닥터복구’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박람회 부스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동성 랑스’ 제품을 직접 발라보고,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의 제형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등 제품을 경험함과 동시에 상담을 통해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2019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가 중국 시장 내 ‘동성 랑스’와 ‘이지엔’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