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반려동물과 여행을…현대차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
- 내달 19까지 응모…270명에게 시승ㆍ경품 제공
현대차가 반려동물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혼라이프 SUV 베뉴 시승 기회와 다양한 튜익스 펫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현대자동차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SUV ‘베뉴’ 시승 기회와 다양한 펫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날부터 12월 19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이벤트 기간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패키지(TUIX PET)를 적용한 ‘베뉴’ 4박 5일간 시승(170명) ▷튜익스 펫 아이템 경품(100명) 등 총 27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반려동물 패키지(TUIX PET)’는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ISOFIX(아이소 픽스·유아용 시트 고정장치)에 고정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카 시트 ▷반려동물 하네스(가슴줄) ▷하네스와 연결해 반려동물의 움직임을 방지하는 ISOFIX 안전벨트 또는 안전벨트 테더 ▷승·하차 시 오염을 방지해 주는 시트·트렁크 커버 ▷반려동물 탑승을 알려주는 외장 데칼 등이 포함된다.

퀴즈 이벤트 경품은 ▷펫 카시트(20명) ▷하네스+ISOFIX안전벨트(40명) ▷하네스+안전벨트 테더(40명) 등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혼라이프 SUV 베뉴를 통해 반려동물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현대차를 사랑하는 고객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