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방구석에서 시즌(Seezn)으로 미국 여행가자!
KT 시즌,이진혁-이세진-김민규 3인방의 미국 여행기 단독 공개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시청 가능…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
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은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 예고편 장면 [KT 제공]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이하 우정즈의 인싸투어)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KT와 KBS미디어가 공동제작한 우정즈의 인싸투어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이진혁, 이세진, 김민규가 인생 사진을 남기기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를 여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을 통해 12주 동안 단독 공개된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오는 13일 오후 4시에 시즌 앱에 접속하면 우정즈 멤버들과 함께하는 생중계 방송 ‘인싸투어 인싸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으로 출연진들에게 직접 응원 메시지도 전할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이 담긴 여행사진 등을 제공한다.

jakme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