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그램과 SBI레밋, 디지털과 워크인 채널을 통해 모인 고객 기반으로 진화하는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혁신적이고 경제적인 송금 서비스 10년 이상 제공
도쿄, 2021년 4월 8일 /PRNewswire/ -- 국경을 초월하는 P2P 지불 및 송금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머니그램 인터내셔널(MoneyGram International, Inc, 이하 머니그램)은 오늘 일본의 핵심 파트너사인 SBI레밋(SBI Remit Co., Ltd.)과 계약을 3년 연장하였음을 발표했다. 머니그램과 SBI레밋은 10년 넘게 디지털과 워크인 채널을 통해 모인 고객을 기반으로 진화하는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혁신적이고 경제적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머니그램이 아시아 태평양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이번 제휴 연장이 해당 지역에서 머니그램의 핵심 이정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아시아 태평양 전역으로 사업을 계속 확장하고, 계속해서 더 많은 고객이 전 세계 가족이나 친구에게 돈을 송금하고 받을 수 있도록 SBI와의 제휴 계약을 3년 더 연장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머니그램의 글로벌 최고매출책임자(CRO)인 그랜트 라인(Grant Lines)이 말했다. 이어 그는 "SBI와 같은 기업과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경험 이니셔티브를 비롯한 고객의 변화하는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옵션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머니그램은 2010년 11월에 우리의 첫 번째 국제 송금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신뢰받는 브랜드 파트너와 함께 제휴 관계를 연장하게 되어 아주 기쁩니다."라고 SBI의 대표이사인 안도 노부(Nobuo Ando)가 말했다. 이어 그는 "SBI레밋에서 고객이 레밋 카드에 현금을 예금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로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일본 고객에게 머니그램으로 더욱 편리하게 집에 송금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머니그램과 SBI레밋은 이번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해 고객에게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2022년 3월 31일 이전에 머니그램으로 거래한 적이 있는 SBI 고객은 총상금 규모 1,200,000엔의 현금 경품에 당첨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매달 10명이 선정되고, 각각의 당첨자에게는 10,0001엔이 수여 될 예정이다.
SBI레밋과 함께 머니그램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SBI레밋 웹사이트 www.remit.co.jp에서 송금인으로 등록할 수 있다. 송금인은 미즈호은행(Mizuho Bank), 미쓰이스미토모(Sumitomo Mitsui)은행 및 리소나(Resona)은행에 있는 SBI레밋 입금 계좌에 자산을 예금할 수 있다. 또한 일본 포스트뱅크(Post Bank)나 로손(Lawson)은행 현금인출기에서 SBI레밋 카드를 통한 예금이 가능하며 일본 전역에 있는 훼미리마트(Familiy Mart)의 패미포트(FamiPort)에서도 현금 입금이 가능하다.
머니그램 인터내셔널(MoneyGram International, Inc.) 소개
머니그램은 디지털 P2P 지불 서비스의 진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화폐의 이동과 핀테크 혁신의 강력한 문화, 그리고 고객 중심 역량을 이끌어 나가는 목적 지향성 전략을 통해 머니그램은 지난 5년간 전 세계 약 1억 5천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머니그램은 현대적인 모바일 및 API 기반 플랫폼을 활용하며 머니그램 온라인(MGO), 소비자 직거래 디지털 비즈니스, 글로벌 리테일 네트워크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전반적으로 급부상하는 금융 비즈니스인 MoneyGram as a Service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ir.moneygram.com을 방문하시거나, @MoneyGram을 팔로우하십시오.
언론매체 문의
media@moneygram.com
1조건 및 약관 적용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600838/MoneyGram_International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money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