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21년 4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일요일, 중국의 주요 주류 제조업체 Wuliangye가 2021년 아시아 보아오포럼(Boao Forum for Asia, BFA) 연례총회의 환영 만찬에 명예로운 전략적 파트너로 참석해 중국 바이주(Baijiu)의 제품, 브랜드 및 문화를 세계에 선보였다.
환영 만찬에는 8세대 제품을 포함한 Wuliangye의 다양한 핵심 제품이 전시됐다. 이를 통해 한 세기에 걸친 Wuliangye의 발전사를 소개하고, 중국 바이주의 오랜 역사와 문화를 선보이면서, 국내외 손님들의 관심을 끌었다.
보아오포럼의 파트너로 참석한 손님들은 세계적인 주류 브랜드 Wuliangye와 보아오포럼의 협력이 서로가 윈윈하는 시나리오라고 여겼다. 연례총회는 Wuliangye와 중국의 기타 바이주 브랜드가 세계에 진출할 훌륭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중국 바이주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기회가 됐다.
Wuliangye는 2018년 연례총회에서 첫선을 보인 후, "세계정세 대변화 국면: 함께하는 세계 통치 대사업과 일대일로의 힘 있는 합주"라는 주제의 올해 연례총회에 두 번째로 파트너로 참여하게 됐다.
올해 연례총회에서 Wuliangye는 모든 당사자와의 교류를 촉진하고 협력을 심화시키는 한편, 다른 중요한 세션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Wuliangye는 포럼의 싱크탱크 성과 및 플랫폼 자원을 활용해 제14차 5개년 계획 기간(2021~2025)에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이며 선도적인 세계적 기업 구축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21020.html
출처: Xinhua Silk Road
Related Links :
https://en.imsilk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