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고한 여보, TV 앞으로”…홈쇼핑 힐링 아이템 주목 [언박싱]
삼성 금거래소 24K 남녀공용 커브 팔찌 [CJ온스타일]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설 준비와 손님 치르기로 바쁜 명절을 보낸 주부들을 위해 홈쇼핑과 온라인쇼핑몰이 ‘포스트 설 마케팅’에 돌입한다. 특히 홈쇼핑 업체들은 모처럼 살아난 명절 소비심리를 이어가기 위해 프리미엄 상품 구성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그룹의 TV쇼핑 채널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31일부터 일주일간 ‘럭셔리 라이프’ 기획전을 연다.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명절 증후군을 달래는 힐링 상품들을 중심으로 특가 혜택을 더해 선보일 예정이다.

구찌, 프라다, 골든구스, 페라가모, 메종 마르지엘라, MCM 등 인기 명품 브랜드 상품과 순금 골드바와 주얼리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조말론, 딥티크, 헤라, 달바 등 프리미엄 뷰티 카테고리 상품도 있다.

기간 내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 최대 5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는 1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카드 이용 시에는 7%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상품별로 최소 5%부터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설 명절 힐링 상품으로 단연 꼽히는 귀금속 제품을 라인업 했다. 설날 당일인 다음 달 1일에는 ‘삼성 금거래소 24K’를 방송하고 순도 999.99%의 순금 제품 8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포나인 골드바’, ‘루체도르’의 베스트셀러 ‘24K 클립 목걸이 세트’와 ‘24K 순금 오벌 코인’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설날 다음달 6일에는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 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술을 활용한 피부 리프팅 기기 ‘듀얼소닉’을 시작으로 ‘닥터88 관절 치료기’, ‘코웨이 노블 정수기’ 등을 판매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 고객들의 자기 보상 심리가 여전한 가운데 설날 연휴를 기점으로 고가의 명품이나 이미용기기 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경향을 보인다”며 “고객들이 명절 증후군을 극복하고 활기차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적의 편성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