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셀리턴, ‘스마트 데일리 라이프 특별관’서 체험관 운영

뷰티&헬스케어 전문 기업 셀리턴이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테크 코리아’ 행사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셀리턴은 2022 스마트 데일리 라이프 특별관에서 체험관을 운영한다.

전시회는 글로벌 혁신 기술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산업통상자원부, 지능정보산업협회, 스마트제조혁신협회 등이 주관·주최한다. 행사는 코엑스 C홀 전관에서 이뤄지며 약 250개 기업이 800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셀리턴이 참가하는 ‘스마트 데일리 라이프 특별관(SDL)’은 스마트테크 코리아의 시그니처 체험관으로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스마트 기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려진 테마관이다. 뷰티테크, 헬스케어, 스마트 홈 및 오피스, 엔터테인먼트 이렇게 총 4개의 분야로 나눠 전시되며, 각 분야에 따라 선별된 기업의 첨단 미래 기술 제품을 ‘스마트 데일리 라이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날 행사장에는 LED 라이트테라피를 기반으로 한 셀리턴의 주력 제품 4종이 총출동한다. 체온관리를 돕는 ‘웨어로즈 플러스’, 두피관리를 돕는 ‘알파레이S’, 셀리턴 시그니처인 피부관리를 돕는 ‘LED마스크 플래티넘 화이트’, 목 근육통 완화, 피부 질환 의료기기 ‘넥클레이MD’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박람회를 찾은 고객들이 집에서 자사 제품을 쓸 때와 비슷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체험관을 구성했다”며 소개했다.

셀리턴은 이와 함께 브랜드 홍보를 위해 체험관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SNS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체험관을 찾아 제품을 체험한 뒤, 제품의 이미지를 촬영해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SNS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를 행사장에서 인증하면 유전자 분석 키트를 제공한다. 셀리턴 관계자는 “뷰티·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직접 만나고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전시회 참여를 결정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미용·건강관리를 안전하고, 똑똑하게 도와주는 셀리턴의 제품을 직접 보고 느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t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