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인프티 아트’, ‘파이 소프트웨어’ 간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위메이드 제공] |
[헤럴드경제=이영기 기자] 위메이드가 중동 개발사들과 협력을 강화하고 나섰다.
위메이드가 아랍에미리트(UAE) 개발사 인프티 아트(INFTY ART FZ-LLC), 파이 소프트웨어(FYE Software FZ-LLC)와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인프티 아트는 캐릭터 장난감 NFT(대체 불가 토큰)를 판매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알토이즈(Artoys)’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토이즈에서는 캐릭터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수집용 NFT와 게임에서 사용하는 유틸리티 NFT 등을 판매한다. 유틸리티 NFT는 추후 게임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파이 소프트웨어는 언리얼 엔진 5 기반 아레나 슈팅 게임 ‘스트라이페스트(Strifest)’를 개발 중이다. 이용자는 전투에 참여해 능력을 얻어 상대방의 거점을 파괴해야 한다. 4 대 4 팀 대전, 길드, 토너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위메이드는 아랍에미리트 현지에 지사를 설립하고 다양한 개발사와 연이어 온보딩 계약을 체결하며, 중동 지역에서 블록체인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계 최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ki@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