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빵집과 패션의 만남…LF 헤지스, ‘태극당’과 협업상품 공개
11월 3일까지 2주간 단독 판매
‘삼대 추억 사진관’ 이벤트 마련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서울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과 콜라보한 한정판 의류와 빵을 출시했다. [LF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브랜드 ‘헤지스’가 서울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과 협업한 한정판 의류와 빵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삼대를 잇는 맛과 멋’을 슬로건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오랫동안 사랑받은 두 브랜드의 협업 의미를 강조했다. 1946년부터 사랑 받아온 ‘태극당’과 2000년부터 국내 캐주얼 트렌드를 이끌어온 ‘헤지스’의 만남을 통해 ‘삼대가 맛있게 먹은 빵’, ‘삼대가 멋있게 입은 옷’을 주제로 세대 간 추억을 공유한다는 취지다.

이날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2주간 이어지는 캠페인은 한정판 FW(가을·겨울) 의류와 빵 판매, 고객 참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제품은 두 브랜드가 함께 협업한 아트웍을 활용한 코듀로이 셔츠(네이비, 와인, 아이보리 컬러 3종)와 맨투맨(블랙, 아이보리 컬러 2종), 패키징과 상품 디자인에 변화를 준 케이크(로루케익, 버터케익 2종)이다.

특히 태극당 장충본점 매장에서는 ‘삼대 추억 사진관’, ‘헤지스 가족 의상실’, ‘삼대 추억 나눔장’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삼대 추억 사진관’은 가족 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고, ‘삼대 추억 나눔장’은 가족에 대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가족의 추억을 메모지에 작성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헤지스 가족 의상실’에서는 한정판 제품과 헤지스 24FW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헤지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공통의 가치를 상기시키는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F 제공]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