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젝시믹스 기능성 슈즈도 대박…’맥시 라인업’ 3분기 판매량 91% ↑
러닝화 101.7%・헬스화 81.9% 판매 늘어
젝시믹스 맥시 러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가 올해 3분기 맥시 슈즈의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91%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맥시 라인업은 최대성능을 내도록 돕는 기능성 슈즈다. 지난 1월 러닝화 맥시 러너와 2월 헬스화 맥시 트레이너를 선보였다. 두 제품의 3분기 판매량은 전년 대비 각각 101.7%, 81.9% 이상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러닝, 헬스 등 운동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헬스디깅족’의 증가가 수요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실제 맥시 러너는 뒤틀림을 방지하고, 쿠셔닝을 강화해 충격흡수와 추진력을 높인 제품이다. 다양한 러닝 크루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실착 테스트에도 접지력, 착화감, 경량성 부분에서 90% 이상 ‘매우 만족’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 맥시 트레이너는 평평하고 단단한 밑창을 사용해 리프팅시 바닥과의 접촉면접을 최대화해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런지, 스쿼트, 플랭크 자세를 취할때 발과 발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부상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애슬레저, 골프, 스윔뿐만 아니라 슈즈 역시 매출 성장의 한 축으로 성장했다”며 “다양한 기능성 슈즈를 출시해 점유율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