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선수자격 박탈에 이어 이번엔 여성과 밤샘파티?"

기사입력 2014. 08. 09 03:03
리얼라이프
★빼자까페★ 하루2잔, 날씬한 습관 고품격 다이어트
[헤럴드POP]피겨여왕 김연아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이 국가대표 파견훈련 중 합숙소를 무단이탈해 선수자격이 박탈된 가운데 과거 김연아가 소치올림픽을 준비하던 시절 여성들과 밤샘파티를 즐겼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8일 더팩트 보도에 따르면, 김원중을 비롯한 상무 선수들은 지난해 12월 31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2013~2014 아이스하키 아시아리그 하이원과 경기를 마친 뒤 4박 5일의 휴가를 받았다.

이후 상무 아이스하키 팀 선수들은 강남에서 여성들과 '밤샘파티'를 벌였다.

김원중은 지난 1월1일 논현동 한 주점에서 여성들과 오전 7시까지 시간을 보냈다. 이후 인천 송도까지 파티에 동석한 여성의 승용차를 대리 운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중앙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여성과 밤샘파티 (사진=국군체육부대/방송캡처/SK텔레콤 블로그 캡처)


이 당시 김원중은 김연아와 교제 중이었으며, 김연아는 당시 2014 소치 올림픽 출전을 위해 합숙 훈련 중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또 지난 7일 국방부 관계자는 "징계 여부에 따라 김원중 병장의 군 복무 기간이 연장될 수도 있다"고 전했다.

김원중 병장의 무단이탈과 교통사고 등을 종합, 이른바 '영창'에 갈 중대 사안일 경우에는 해당 기간만큼 군 복무가 늘어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여성과 밤샘파티, 대단하다"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여성과 밤샘파티, 김연아 불쌍해ㅠㅠ"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여성과 밤샘파티, 바람둥이가 맞나?"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여성과 밤샘파티, 잘생겨서 인기가 많나보네"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여성과 밤샘파티, 김원중도 엄청 힘들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