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걸그룹처럼 날씬한 각선미, ‘빼빼로주사’로 해결

기사입력 2015. 01. 23 15:59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헤럴드POP]발렌타인데이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등의 이벤트 데이가 되면 여성들의 고민도 많아진다. 바로 특별한 ‘패션 코디’ 때문이다.

이벤트 데이에 스키니진, 하의실종을 완벽히 소화하려면 매끈한 각선미는 필수이다. 그렇다면 발렌타인데이를 한 달여 앞둔 이 시점에, 단기간에 하체비만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빼빼로주사’는 복부, 옆구리, 허벅지, 팔뚝 등 평소 콤플렉스가 있던 부위에 맞기만 하면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지방 분해 효소 주사이다.

이미지중앙

세이지의원에서 직접 개발한 빼빼로주사는 특허(등록 제 45-0048101호)를 받은 시술법으로 PPC, HPL, MPL, 카복시 등과 비교했을 때 부작용이나 통증이 없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또한 붓기, 멍, 흉터 자국의 걱정이 없고 마취가 필요 없는 간편한 주사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후 곧바로 일상생활도 가능하다.

빼빼로주사는 3주 간격, 총 3회 시술이 기본이며 본인이 원하는 시술 부위의 지방량에 따라 간격과 횟수는 달라질 수 있다. 1차 주사시술 후 2~4주 이후부터는 서서히 원하는 라인이 나오기 시작하며, 효과는 9주~16주 차에 만족감을 느낀다.

시술한 당일은 1.5L 이상의 물을 마시고 시술 3일 후부터 반신욕, 족욕, 사우나, 찜질방 등을 통해 체온보다 2~3도 가량 높은 따뜻한 상태로 주무르듯 마사지 해주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세이지의원에는 빼빼로주사 외에도 쫑알주사, 미쿨 등 부위별 특화된 다이어트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세이지 쫑알주사는 종아리 알 근육을 없애고 날씬한 종아리 라인을 가꾸는데 돕는 주사로 세이지성형외과에서 직접 도입시킨 근육 퇴축인자로 시술하는 주사방법이다. 미쿨은 냉각에너지로 지방층을 감소시키는 시술로 빼빼로주사와 함께 이용하면 눈에 띄는 사이즈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

ent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