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스물’, 개봉 열흘 전 이례적 예매율 1위 등극

기사입력 2015. 03. 16 10:11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헤럴드POP=최현호 기자]영화 ‘스물’이 개봉을 10일 앞두고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물’은 개봉 10일 전인 지난 15일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는 지난 설 연휴 이후 한 달 넘게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채피’ 등의 외화가 차지했던 예매율 1위 자리를 한국영화 ‘스물’이 탈환한 것으로 더욱 의미가 크다.

이미지중앙

‘스물’은 지난 12일 언론배급시사회 이후 호평이 쏟아지는 가운데 3월 비수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로 평가 받으며 예매율 또한 빠르게 치솟고 있는 상황. 특히 일반 시사회를 통해 먼저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이 더해져 예매율 상승 속도는 더욱 탄력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 작품은 대세배우 3인방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코믹 앙상블과 ‘과속스캔들’ ‘써니’ ‘타짜-신의 손’ 등의 각색가로 인정받은 이병헌 감독이 선사하는 웃음으로 비수기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물’은 인기만 많은 치호(김우빈 분), 생활력만 강한 동우(이준호 분), 공부만 잘하는 경재(강하늘 분)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다. 오는 25일 개봉 예정.

jaeger@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