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너사시’ 이진욱 “하지원 연기, 감동스러웠다”

기사입력 2015. 06. 23 15:46
[헤럴드POP=윤성희 기자] 배우 이진욱이 상대배우 하지원의 연기에 대해 “감동스러웠다”고 표현했다.

이진욱은 23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이하 ‘너사시’) 제작발표회에서 “이번 작품을 통해 하지원과 처음 만났다. 대한민국 남자 배우라면, 하지원은 함께 연기하고 싶은 여배우 1위다. 함께 호흡을 맞출 수 있단 것만으로도 영광이다”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배우 하지원-이진욱 [사진=송재원 기자]


이어 이진욱은 “기대가 컸는데, 실제 연기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감동스러웠다”면서 “연기를 잘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든 게 좋았다. 남은 시간도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너사시’는 17년 동안 친구로 지내온 서른 넷 남녀가 겪는 사랑의 성장통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숨어 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현실 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무엇보다 ‘너사시’는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 봤을 난제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있을까?’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현실남녀의 ‘현실연애’ 감정을 고스란히 그려낼 예정이다.

‘너사시’는 대만 국민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아마 난 너를 사랑하지 않을 거야)’를 원작으로 한다. ‘피노키오’, ‘갑동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청담동 앨리스’를 연출한 조수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7일 밤 10시에 첫 방송한다.

yoonssung89@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