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프로듀스101', 머뭇거릴 시간 없다...응원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기사입력 2015. 12. 18 18:26
리얼라이프
[한정특가]건조한계절,가습이필요할때 LED캔들가습기
[헤럴드POP=김은정 기자] 101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 '프로듀스101'가 연신 화제다.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참가자들은 지난 1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에서 '픽 미'(PICK ME) 첫 무대를 무사히 끝 마쳤다.

이날 무대에는 98명 참가자들이 한 번에 모습을 보여 이목을 주목시켰다. 특히 풋풋한 스쿨룩으로 무대에 올라 신선한 이미지와 건강한 에너지를 함께 남겨준 '프로듀스 101' 멤버들은 이미 많은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지중앙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한편 '프로듀스101'은 101명의 참가자들이 미션을 통해 서바이벌 방식으로 국민 걸그룹을 육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단 11명의 인재만이 데뷔라는 꿈에 도달할 수 있다.

현재까지 김도연, 김미소, 서혜린, 아리요시 리사, 유수아, 이수민, 이수현, 이해인, 임효선, 전소미, 정해림, 최유정, 추예진, 허샘 이렇게 14명의 멤버만이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는 가운데 18일부터 순차적으로 멤버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SM과 YG엔터테인먼트를 제외한 대부분의 기획사의 연습생 및 신인 아이돌이 참여한 '프로듀스101'은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나 벌써 사랑에 빠졌음" "아 근데 데뷔한 애들이 너무 빛난다" "빨리 멤버공개 하라" 등의 의견을 남기며 기대감을 숨기지 못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