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울림, 신인 주찬 티저 공개.."한겨울 애절한 눈빛"

기사입력 2017. 01. 18 09:21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이미지중앙

[헤럴드POP=황수연 기자]그룹 인피니트,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신인 주찬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늘(18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주찬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주찬은 한 겨울 눈발이 흩날리는 배경으로 우수에 찬 감성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주찬의 처연하고 아련한 눈빛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그의 훈훈한 외모와 더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주찬은 2017년 울림엔터테인먼트 미래를 선보이는 첫 주자인 만큼 첫 개인 이미지 공개로 음악적 색깔에 대한 궁금증이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다.

또한 울림은 금일 정오에는 소윤의 개인 사진을 오픈하며 계속해서 이들의 디지털 싱글 콘셉트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이에 울림은 “2017년 연내 데뷔를 앞두고 있는 주찬과 소윤은 울림에서 고강도 훈련을 받아온 실력파 신인이다. 앞으로 이들이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주찬과 소윤의 디지털 싱글 ‘너 같은 사람 없더라’는 20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