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아이돌마스터' 유닛 B-Side, 통통 튀는 新 걸그룹 탄생

기사입력 2017. 04. 05 17:29
리얼라이프
★빼자까페★ 하루2잔, 날씬한 습관 고품격 다이어트
이미지중앙

IMX 제공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G.P)’의 첫 유닛 B-Side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의 ‘리얼걸프로젝트’ 멤버들로 구성된 유닛 B-Side가 지난 달 31일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순항 중이다.

B-Side는 동명의 일본 게임 테마곡을 한국어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귀엽고 발랄한 댄스곡을 들고 나왔다. 테마를 녹여낸 가사와 안무가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게임 캐릭터 의상과 파자마를 입은 다섯 멤버들의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시선을 끌고 있다. 그 배경이 된 연습실과 숙소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세트장이다.

최근 SBS MTV ‘더 쇼’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인 B-Side는 KBS 2TV ‘뮤직뱅크’에도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무대 영상이 공유되며 누리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B-Side는 앞으로 다채로운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B-Side가 속한 ‘리얼걸프로젝트’는 이번 주 일본에서 프로모션과 음반 발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4월 28일 SBS funE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