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뮤직뱅크' 갓세븐, 마마무 제치고 첫 1위…부석순 컴백(종합)

기사입력 2018. 03. 23 18:25
리얼라이프
빼박해봤어? 굶지않아도 라인이 달라지는 비법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그룹 갓세븐이 1위의 영예를 안았다.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갓세븐이 'Look'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과 갓세븐의 'Look'이 1위 후보에 올랐고, 점수를 합계한 결과 갓세븐이 정상에 올랐다.

갓세븐은 함께 부둥켜 안으며 "아가새와 함께 만든 상이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사과머리를 묶고 볼터치를 하는 등 특별한 공약도 선보였다.

이날 마마무는 우아한 분위기의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매력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별이 빛나는 밤'은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로 라틴풍의 기타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자연에 비유했다.

이어 갓세븐은 '고마워'로 무대에 올라 팬들을 향한 특별한 마음을 전했고, 'Look'으로 갓세븐만의 파워풀한 안무와

타이틀곡 'Look' 리더 JB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갓세븐 7인의 음색에 맞춰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를 시도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이다.

또한 세븐틴 유닛 부석순은 '거침없이'로 컴백해 유쾌한 무대를 선사했다. 승관, 도겸, 호시로 구성된 부석순은 이번 곡 작사에도 참여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W24, 원포유, CLC, GOT7, NCT 127, 샤샤, 골든 차일드, 더 이스트라이트, 마르멜로, 마마무, 모모랜드, 부석순, 업텐션, 에이프릴, 우주소녀, 위키미키, 자이언트핑크, 장문복, 천단비, 혜이니 등이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