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고경표, 5월 21일 현역 입대‥"공식행사 無, 조용히 입소"(공식)

기사입력 2018. 04. 20 11:07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혜랑기자] 배우 고경표가 현역으로 군에 입대한다.

20일 고경표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고 입대 소식을 밝혔다.

고경표는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입대 당일 현장의 다른 분들께 피해가 없도록,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면서 "더 멋진 남자, 성숙한 배우로 돌아올 고경표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씨엘엔컴퍼니에서 소속 배우 고경표의 군입대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고경표는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입대 당일 현장의 다른 분들께 피해가 없도록,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입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와 함께 더 멋진 남자, 성숙한 배우로 돌아올 고경표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