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퍼스트 맨' 10월 개봉…라이언 고슬링 변신 돋보이는 1차 포스터

기사입력 2018. 06. 13 18:00
리얼라이프
폭염에 지친 두피에 안성맞춤...천연 샴푸&트리트먼트, 보름간 써봤다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퍼스트 맨'이 IMAX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아카데미 6관왕에 빛나는 '라라랜드' 데이미언 셔젤 감독이 라이언 고슬링과 다시 한 번 뭉친 영화 '퍼스트 맨'은 인류 역사상 최초로 달에 착륙한 인간 닐 암스트롱(라이언 고슬링)의 위대한 여정과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서는 라이언 고슬링의 새로운 변신을 엿볼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남자였던 '라라랜드' 라이언 고슬링이 선보이는 색다르고 결연한 눈빛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발을 내딛는 순간 모든 것이 바뀌었다“라는 문구는 쉽지만은 않을 인류 최초 달 착륙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미지중앙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새로운 도전을 확인할 수 있다. 우주선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닐 암스트롱의 모습으로 시작해, 인류 역사상 가장 위험한 미션에 착수하는 장면으로 전개된다.

우주를 탐험하면 우리의 시야가 열리고 이제껏 보지 못했던 걸 보게 되죠”라는 대사로 닐 암스트롱의 결의를 보여주는 한편, 달로 향하는 여정을 준비하던 중 발생한 예상치 못한 위기와 통제 불가능한 상황은 전 세계 관객들이 그 동안 알지 못했던 달 착륙 신화의 이면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암시한다.

아폴로 11호를 타고 인류 최초로 달 착륙에 성공한 우주인 닐 암스트롱의 일생을 다룬 도서 '퍼스트 맨: 닐 암스트롱의 일생'(원제 First Man: The Life of Neil A. Armstrong)이 원작으로 하는 '퍼스트 맨'은 오는 10월 IMAX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