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POP이슈]"BTS→트와이스"…'트와이스랜드', 공연실황 영화 열풍 잇나

기사입력 2018. 12. 06 18:36
리얼라이프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인싸되는 홈파티의 모든 것
이미지중앙

걸그룹 트와이스/사진=서보형 기자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트와이스의 '트와이스랜드'가 방탄소년단의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의 흥행 바통을 이어 받을까.

영화 '트와이스랜드'의 언론배급시사회가 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전원은 무대인사를 위해 참석했다.

'트와이스랜드'는 올해 진행했던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공연 실황을 담은 트와이스의 첫 영화다.

이미지중앙

영화 '트와이스랜드' 포스터


이 영화는 트와이스의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등의 히트곡,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트와이스 멤버들의 인간적인 면모까지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가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이뤄낸 바 있다. 국내 관객수 31만, 전 세계 관객수 196만을 돌파한 것. 이처럼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해외에서도 호평을 이끌며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두었다.

'트와이스랜드' 역시 해외 개봉을 확정했다. 오는 7일 미국과 캐나다에서 먼저 개봉한다. 미주 지역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는 오는 2019년 1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를 통해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를 진행, 해외 팬층이 두터운 트와이스가 방탄소년단을 이어 공연 실황 영화 열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주목되는 바다. 개봉은 오는 7일.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