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TRIGGER' 발매 앞두고 팬 위한 이벤트 공약 셋

기사입력 2019. 03. 14 16:13
리얼라이프
★빼자까페★ 하루2잔, 날씬한 습관 고품격 다이어트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9인조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GreatGuys / 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TRIGGER'의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의 궁금증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TRIGGER'는 이번 작품을 계기로 '세계로 뻗어가는 K-POP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각오가 담겨있다. ('TRIGGER' 의미 '연쇄반응을 유인하는 촉매제')

멋진녀석들'과 함께하는 디지털 싱글 'TRIGGER' 이벤트로 마련한 세 가지 공약은 '하나 : 3월 17일 일요일 케이홀 팬미팅, 두울 :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TRIGGER' 타이틀곡 뮤비 100만 뷰 돌파 공약, 세엣 : 앨범 'TRIGGER' 타이틀곡 안무 커버 유튜브 업로드 '멋찌니' 활동 기대'로 나누어진다.

소속사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는 "멋진 녀석들 멤버들은 2019년 활동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작업을 시작하며 크라우드펀딩 400% 달성을 안겨준 팬덤 '그레이스'에게 고마움의 표시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TRIGGER' 이벤트 방향을 '찾아가는 멋진녀석들'로 결정했다"고 피력했다.'찾아가는 멋진녀석들'의 활동 방향 및 이벤트 구성에 대해서는 "3월 17일 일요일 압구정 케이홀에서 팬미팅으로 시작이 된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팬미팅 자리에서 두 번째 이벤트 실천 공약인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TRIGGER'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100만 뷰 돌파 실행 공약을 이야기할 예정이다."고 밝혔다.아울러 "오는 4월 12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과 함께 오픈되는 뮤직비디오 안무를 커버해주는 '멋찌니'들과의 이벤트도 100만 뷰 달성에 맞춰 오픈하겠다."며 인터뷰를 마쳤다.

4월 12일 발매될 '멋진녀석들'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TRIGGER' 타이틀곡은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경쾌한 음악으로 특별한 의미가 내포된 신선한 메시지가 담겨있고 '멋진녀석들' 9명의 군무가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각자의 매력을 잘 짜인 안무로 한껏 표현할 수 있는 중독성이 강한 곡이다.

사진제공: DNA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