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영상]방탄소년단, 사랑의 힘 담았다…新 연작 시리즈 '핑크빛 출발'

기사입력 2019. 04. 17 22:13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이미지중앙

방탄소년단 / 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지선 기자]방탄소년단이 새로운 연작 시리즈를 들고 찾아왔다.

17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방탄소년단의 미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이 열려 멤버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참석했다.

리더 RM은 첫 번째 키워드로 'MAP OF THE SOUL : PERSONA'를 꼽으며 "저희가 지난 2년 6개월 동안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이다 라는 시리즈를 이어왔는데 이 시리즈를 이어오면서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저희가 감히 상상할 수 없는 일들과 감정을 경험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는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를 할까 하다가 저희를 여기까지 올려주시고, 저희가 이런 경험을 할 수 있게 한 사랑의 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고자 했다. 그 힘과 그 힘의 근원과 그늘, 그 힘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내일까지 이야기해보고자 했다"고 답했다.

또 "이런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게 저희의 내면을 찾아가는 길이라고 생각해서 채택하게 되었고, 새로운 시리즈가 시작됐다. 힘은 곧 팬들의 관심과 사랑이다. 솔직하고 직관적인 이야기를 담았다"고 덧붙이며 팬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