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팝인터뷰]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합류, 신원호PD와 좋은 시너지 내고파"

기사입력 2019. 07. 15 16:35
이미지중앙

조정석/사진=잼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조정석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다.

'녹두꽃'으로 갑오년 동학농민군들의 진심을 대변한 조정석. 그는 영화 '엑시트'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신원호PD의 신작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그야말로 쉼없는 열일 행보.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의 한 카페에서 헤럴드POP과 만난 조정석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합류하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지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캐스팅만 확정이고 영화 '엑시트' 개봉 올린 후에 뵙기로 했다. 아직 대본도 못 받은 상태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의사 역할이 처음이다. 신원호 감독님을 이번에 만나는데 작품이 흥행하고 안 하고 부담은 사실 있다. 그런데 부담을 많이 갖는 것보다는 좋은 생각을 많이 하려고 한다. '응답하라'도 제가 그 세대이다 보니 재밌게 봤다. 신원호 감독님, 이우정 작가님과 해보고 싶었는데 그 분들과 좋은 시너지가 나면 좋겠다. 흥행보다는 그런 시너지를 경험해보고 싶다."

그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처음으로 의사 역에 도전하기도 한다. 전문용어가 많은 직업인 만큼 의사 역 도전에 부담감을 느낄 법도 하지만 그는 부담감은 떨쳐낸 상황이었다. "부담은 전혀 없다. 모든 사람들은 다 고충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일을 하든 고충이 있지 않나. 하하"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병원을 배경으로 의사, 간호사, 환자 등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조정석을 비롯해 유연석, 김대명 등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