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헤이즈, 음원차트 이어 지상파 음방 1위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것"

기사입력 2019. 07. 22 07:09
리얼라이프
★커피만 마셔도 살이 빠진다?! 빼자카페 리얼특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음악방송 1위까지 거머쥐었다.

헤이즈는 지난 21일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7일 발표한 새 디지털 싱글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feat. 기리보이) (Prod. SUGA)’로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위 돈 톡 투게더’는 3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 이후 헤이즈가 약 4개월 만에 공개한 신보로, 방탄소년단 슈가가 프로듀싱,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을 맡아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헤이즈 특유의 감성적인 사운드와 보컬, 서로의 진심을 말하지 못한 채 영원한 이별 앞에 서게 된 안타까운 상황을 생생히 묘사한 가사 등이 리스너들을 매료시키며 음원 차트를 올킬하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음원 차트에 이어 음악방송 1위 트로피까지 거머쥔 헤이즈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정말 기쁘다. ‘위 돈 톡 투게더’ 많이 들어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헤이즈는 각종 음악 활동 및 공연을 통해 계속해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