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진재영 "진정성 믿음에 보답 위해 내가 더 잘해야 한다"

기사입력 2019. 09. 16 09:07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이미지중앙

진재영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진재영이 팬들에게 진심을 담은 인사를 건넸다.

지난 15일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분위기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진재영은 "아직. 여름밤같다. 나른한 연휴마지막날이다"고 말문을 연 뒤 "쇼핑몰 1세대에 가까운 아우라제이시절부터, 지금까지 이어오는 매니아님들이 정말많다. 시간이지나고, 결혼을하고, 아이를낳고. 같은고민들, 함께 변해가는 생각들 이런것들이 공감되고, 교감되고, 어떨땐 함께 울기도 웃기도하며 힘주시는 댓글 덕에 저도 참 많은 위로와 따스함을 받는다. 진정성이란 말은, 마음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진짜와 가짜를 구분하게도 하지만, 저만큼 한결같은 콘티님들덕에. 이부분이 많은 업체분들 미팅시에도 가장많이듣는 말이기도, 칭찬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음악이든 영화이든 믿고듣고.믿고보는 믿음이라는게 있지 않나. 누군가가 나를 믿어준다는건 그 사람의 마음을 얻는다는 일이고 그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더 노력하게 된다"며 "그래서, 제가 더 잘해야한다. 저는, 제가 가진 탤런트로 많은 분들께 좋은 제품을, 그것도 가장 좋은 조건으로 나눌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진재영은 지난 2010년 프로골퍼 진정식과 결혼해 제주도에서 생활 중이다.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