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시크엔젤 유희, 오늘(12일) '미스터리' 발매..솔로로 또 다른 도전[공식]

기사입력 2019. 11. 12 12:03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시크엔젤(chic angel) '유희'가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또 다른 도전에 나섰다 12일 정오 시크엔젤 리더 '유희'의 두 번째 앨범 '미스터리(MYSTERY)'가 발매된다.

리즈 엔터테인먼트 이현수 대표는 "유희의 신곡 '미스터리(MYSTERY)'는 펑크, 디스코, R&B 등에서 영향을 받아 세련된 느낌과 고급스러운 선율이 특징인 트렌디하고 레트로 한 시티팝으로 구성되었다"고 전했다.

그리고 "시티팝은 80년대 유행한 팝 장르로 신스와 키보드 사운드를 중심으로 한 음악으로 초겨울이라는 계절감에도 잘 어울리는 콘셉트로 풀어서 '유희'의 이번 '미스터리(MYSTERY)' 음반에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두 번째 솔로 음반을 발매한 '유희'는 "시크엔젤의 멤버로 활동하며 최근 미국, 브라질, 필리핀 등의 프로모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다양하게 경험한 다양한 음악적 방향성이 녹아난 곡이다."고 언급했다.또한 "야경을 바라보며 듣기 좋은 트렌디하고 레트로 한 시티팝으로, 첫 SOLO 앨범 'STAY'와는 달리, 이번 'MYSTERY' 앨범은 음악 방송과 함께 폭넓은 활동을 계획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희, 라은, 시아, 다연'으로 구성된 시크엔젤 리더 '유희'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ERY)'는 11월 12일 정오를 기점으로 국내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리즈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