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김정화, '유별나! 문셰프' 특별 출연 확정‥강렬 존재감 발산 예고(공식)

기사입력 2020. 02. 03 07:03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배우 김정화가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에 특별 출연한다.

3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정화가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에 ‘유효명’역으로 특별 출연을 확정지었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극의 재미를 더할 김정화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는 3월 첫 방송될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와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 가운데 김정화가 맡은 ‘유효명’은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슈퍼모델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로, 당차고 씩씩한 인물이다. 극 초반 전개되는 사건 사고의 중심에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

앞서 김정화는 Olive ‘은주의 방’, MBC ‘20세기 소년소녀’, tvN ‘자백’에 특별 출연해, 짧은 등장에도 극을 풍성하게 채우며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처럼 ‘특별 출연의 좋은 예’를 보여준 김정화가 ‘유별나! 문셰프’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모은다.

김정화가 특별 출연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는 ‘터치’ 후속으로 오는 3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 솔트 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