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POP이슈]위너 김진우, 오늘(2일) 입소..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기사입력 2020. 04. 02 06:30
이미지중앙

김진우 /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가 오늘(2일)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한다.

오늘(2일) 위너 멤버 김진우는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한다. 이후 4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지정된 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성실히 대체 복무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7일 김진우는 팬 커뮤니티에 손 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해당 소식을 전했다. 김진우는 손 편지에 "잠시 우리 인서들과 떨어져 있게 됐지만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다녀올 테니 우리 인서들도 각자 일 열심히 하면서 건강을 1순위로,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라고 적었다.

이어 "무엇보다 가기 전에 여러분들과 저희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나올 수 있어서 기쁘다.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했고, 인서들과 함께 들을 수 있어서 많이 행복하다. 우리 아직 좋은 시간들이 남았으니 웃으면서 행복하게 잘 지내자. 저 잘 다녀오겠다. 우리 동생들 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진우는 그룹 위너 멤버들 중 제일 처음으로 군 복무를 시작한다. 김진우가 속해 있는 위너는 지난 26일 선공개된 타이틀곡 '뜸(Hold)'으로 큰 화제를 모았고, '뜸'을 포함한 총 12곡이 수록된 위너의 세 번째 정규앨범 '리멤버(Remember)'는 오는 4월 9일 발매된다.

YG 측은 "위너의 ‘뜸(Hold)’과 ‘리멤버(Remember)’ 음악 방송 활동을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열심히 정규앨범을 완성했다. 위너 멤버들의 정성이 팬분들께 작은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대중들은 그의 입대 소식에 많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진우가 건강하게 군 복무를 마치길 바란다.

한편 김진우는 1991년 생으로 지난 2014년 8월 17일 그룹 위너의 멤버로 '공허해'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후 위너는 '끼부리지마', 'REALLY REALLY', 'EVERYDAY'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