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POP이슈]장근석, 오늘(29일) 소집해제…아시아 프린스가 돌아온다

기사입력 2020. 05. 29 06:30
이미지중앙

배우 장근석/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장근석이 소집해제한다.

장근석이 오늘(29일) 군 대체복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이날 장근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소집해제 행사 없이 조용히 대체복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앞서 장근석은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양극성 장애로 4급 병역 판정을 받고 지난 2018년 7월 16일 훈련소에 입소했다. 일정 기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그는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를 수행했다.

아역배우로 데뷔한 장근석은 드라마 '황진이', '베토벤 바이러스', '미남이시네요', '사랑비', 영화 '아기와 나', '이태원 살인사건', '너는 펫'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아시아 전역을 사로잡은 대표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장근석 어머니가 역외탈세 혐의로 논란의 중심에 서자 장근석은 가족경영에 대한 심각한 문제를 인지하고 독립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자신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보고 있던 이사와 새로운 회사를 설립했다.

장근석은 입대 전 "언젠가는 나에게 주어질 시간이었고 그저 덤덤하게 기다리고 있었다"며 "2년의 시간을 내 인생에 있어서 그 무엇보다 의미 있는 시간으로 쓰고 싶다"고 소감을 남긴 바 있다.

이처럼 소집해제와 동시에 새 둥지에서 활동을 재개하게 된 장근석이 2년의 시간을 무엇보다 의미 있는 시간으로 쓰고 싶다고 했던 만큼 앞으로 배우로서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