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종합]'엠카' 아이즈원, 백아연 꺾고 1위.."위즈원 감사, 남은 '환상동화' 활동 기대"

기사입력 2020. 06. 25 19:47
이미지중앙

'엠카' 캡처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아이즈원이 '환상동화'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5일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여름 완전 정복' 특집으로 다채로운 무대가 그려졌다. 6월 마지막 주 1위로는
백아연을 꺾고 아이즈원이 차지했다.

아이즈원은 "저희가 '엠카'에서 1위를 했다. 저희를 항상 도와주시는 모든 스태프분들 감사하고, 위즈원 여러분도 감사하다. 앞으로 남은 '환상동화' 활동도 기대해주시고 항상 감사해요"라고 VCR을 통해 1위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먼저 여름 대표 걸그룹 씨스타가 '터치 마이 바디', '러빙유, '쉐이크 잇'으로 보고 듣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AOA '빙글뱅글', 엑소 '코코밥',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케이크', 현아 '버블팝', 세븐틴 '어쩌나' 등 중독성 넘치는 히트곡 무대가 펼쳐졌다.

썸머 파티를 즐기고 싶게 하는 소녀시대 'Party'와 쏟아지는 비처럼 시원한 여자친구 '여름비', 인피니트 '태풍' 무대도 이어졌다.

방송 말미에는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듯 강렬하고 파워풀한 무대로 여름 더위를 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블랙핑크 '불장난', NCT 127 '소방차'에 이어 월드 스타로 거듭난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무대까지 팬들의 함성과 어우러져 뜨거운 열기가 고스란히 전달됐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