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러블리즈 류수정,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 개인 포스터 공개..'하이틴 여주인공 비주얼'

기사입력 2020. 10. 17 14:08
이미지중앙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헤럴드POP=김은혜 기자]러블리즈의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딥 포레스트)'의 D-1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류수정은 레이스 원피스에 볼드 한 귀걸이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 콘서트를 하루 앞둔 러블리너스의 설렘 지수를 배가시켰다.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이 가득한 무대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갖고 꾸준히 성장해온 러블리즈는 'Deep Forest'를 통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음악 세계관을 모두 집약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오늘(17일) 오후 3시에는 'Seezn(시즌)'과 '올레tv'를 리허설 생중계 현장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러블리즈는 콘서트 당일에 선보일 무대를 미리 공개해 'Deep Forest'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Deep Forest'는 누구도 가본 적 없는 미지의 숲, 꿈속의 꿈을 거슬러 도착할 그곳에서 시작될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의 가을 동화를 그려낼 것으로 예고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 온라인 콘서트 'LOVELYZ ONTACT CONCERT-Deep Forest'는 오는 18일 오후 3시에 개최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