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NOW. '일기' 고아성X이솜X박혜수, 비하인드 스토리 大방출…찐친 찰떡 케미 뿜뿜

기사입력 2020. 10. 22 11:31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지선 기자]네이버 NOW. '일기'에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주인공 삼총사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게스트로 나선다.

21일 개봉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로 업무 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인,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신선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유쾌한 연기 앙상블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각자의 캐릭터 소개부터 영화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2020년 하반기를 책임질 영화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만큼,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환상적인 호흡으로 주목받았던 출연진 간 찰떡 케미스트리도 엿볼 수 있다. 서로의 첫인상부터 영화 촬영을 위해 합숙하면서 생긴 일, ‘삼토반건강체조 챌린지’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에피소드가 대방출된다.

한편, 헤이즈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일기'는 매주 월~목 오후 8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지난 21일 개봉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