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투데이TV]'온앤오프' 고아성, 류현경X박혜수와 함께한 일상..반전 매력 뿜뿜

기사입력 2020. 10. 24 11:0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정혜연 기자]24일(토) 방송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영화 '괴물'로 최연소 여우 신인상을 수상했던 데뷔 17년 차 배우 고아성의 ON&OFF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고아성은 배우 이솜, 박혜수와 함께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홍보 일정을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예고했다. 또한 고아성은 '괴물', '설국열차', '항거:유관순 이야기' 등 그녀가 출연했던 영화 속 진지한 캐릭터와는 달리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고아성은 '온앤오프'를 통해서 가족과 함께 사는 집은 물론, 본인만의 작업실도 공개하며 비밀스러운 이중생활을 선보인다. 이어 침대 2개가 놓인 방이 나오자 고아성은 "둘째 언니와 같은 방을 쓰고 있으며, 한 번도 나만의 방을 가져본 적이 없다"고 설명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고아성은 자신만의 또 다른 오프 공간인 작업실도 공개한다. 5년째 월세로 작업실을 사용하고 있다며 자신의 취향으로 꾸민 공간에서 일과 취미를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도. 이어 작업실에서 친구들을 자주 만난다는 고아성은 이날도 자신의 절친인 배우 류현경과 박혜수를 초대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한편 류현경과 박혜수는 절친 고아성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이를 본 스튜디오는 훈훈한 미소로 가득했다는 후문. 감동과 웃음이 가득한 류현경과 박혜수의 서프라이즈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데뷔 25년 차 1세대 아이돌 장우혁의 느긋한 일상과 의문의 남성과 자동차 극장을 찾은 김민아의 OFF도 공개되고, 오마이걸의 효정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데뷔 17년 차 고아성의 특별한 ON&OFF는 24일(토) 밤 10시 40분 tvN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