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이웃사촌', 7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얼어붙은 극장가 녹이는 훈훈한 휴먼[공식]

기사입력 2020. 12. 02 11:13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올 겨울, 극장가에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이웃사촌'이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갈 뿐만 아니라 신작 공세에도 2주 연속 예매율 1위를 수성했다.

영화 '이웃사촌'이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2월 2일(수) 오전 10시 기준,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및 전체 예매율 정상을 달리고 있다. 이와 함께 주요 멀티플렉스와 예매 사이트에서도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장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영화 '이웃사촌'은 '7번방의 선물' 이환경 감독과 제작진의 따뜻한 휴먼 터치와 정우,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 등 대한민국 연기파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열정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이 같은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것. 특히 넷플릭스 영화 개봉 신작 '더 프롬'의 개봉에도 '이웃사촌'은 2주 연속 예매율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뭉클한 웃음과 감동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안전한 극장 관람 캠페인부터 대규모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 영화 '이웃사촌'은 CGV 용산, 왕십리, 울산삼산, 수원, 광주터미널점에서 '이웃사촌'을 관람하고 현장에서 티켓을 인증하면 티켓 1개당 발가락 양말 1개를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영화 속 ‘대권’과 ‘의식’의 우정을 보여주는 히든 아이템인 발가락 양말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번 이색 이벤트는 12월 5일(토)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처럼 추워진 날씨에도 얼어붙은 극장가를 녹일 훈훈한 입소문으로 흥행을 이어가며 12월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이웃사촌'은 그때 그 시절 이웃들의 정을 느낄 수 있는 12세이상관람가 영화로, 내일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부터 온 가족이 안전한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이다.

영화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되어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개봉 2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와 전체 예매율 1위를 수성하며 연말 극장가에 웃음과 감동을 전하고 있는 영화 '이웃사촌'은 절찬 상영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