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다운, 오늘(12일) 신곡 '자유비행' 발매..박신혜 MV 여주인공 특급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1. 01. 12 07:34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뮤지션 다운(Dvwn)이 신곡 '자유비행'을 발표한다.

다운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자유비행'을 발매하며 겨울 감성을 깨운다.

다운의 자작곡인 '자유비행'은 재즈풍의 선율과 꿈결처럼 포근한 사운드 위로, 조금 먼 발치에서 연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섬세한 노랫말로 풀어낸 곡이다.

표현하고 싶었던 감정을 자유롭게 털어놓지 못해 더욱 애틋한 마음을 꿈 섬에서나마 편히 나눌 수 있기를 바라는 서툴지만 진심을 담은 노래로, 스토리가 그려지는 감각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이미지중앙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박신혜가 여자 주인공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다.

다운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박신혜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더해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의 복잡 미묘한 감정선을 깊이 있게 그려내며 곡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새벽을 깨우는 목소리'라는 뜻을 담고 있는 다운은 '새벽 제세동' 시리즈를 통해 따뜻한 감성과 포근한 노랫말로 자신만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또한 엑소 찬열과 레이를 비롯해 여자친구, 강다니엘, 에릭남, 베이빌론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감성천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자유비행'은 '새벽 제세동' 시리즈 이후 다운이 발표하는 첫 곡으로서 담담한 듯 호소력 있는 다운의 목소리로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감싸줄 전망이다.

한편, 다운의 신곡 '자유비행'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출처 KOZ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