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단독]전승빈 "♥심은진과 혼인신고, 축하에 감사..행복하게 잘 살겠다"(인터뷰)

기사입력 2021. 01. 12 18:19
이미지중앙

전승빈,심은진/사진=본사DB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전승빈이 심은진과 결혼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후 심은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2021년 1월 12일부로 전승빈씨와 서로의 배우자가 됐다"며 전승빈과 혼인신고를 마쳤음을 알렸다.

이어 심은진은 "mbc '나쁜사랑'이라는 드라마로 처음 알게되었고, 동료이자, 선후배로 지내오다, 드라마가 끝날 무렵,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됐다. 그 후로 서로를 진지하게 생각하며 만나다 오늘에까지 오게 됐다"며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 없이 서약식으로 대체했음을 전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양가 가족과 소수 지인을 초대해 간소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이들을 향한 축하가 쏟아졌다. 이와 관련해 심은진의 남편이 된 전승빈은 이날 오후 헤럴드POP을 통해 "혼인신고만 했고 시기가 시기인지라 아직은 조심스럽다"며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린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승빈은 드라마 '못말리는 결혼', '근초고왕', '대왕의 꿈', '징비록', '보좌관' 시즌 1-2, '나쁜사랑'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 종영한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도 출연했다. 전승빈은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