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양다일, 'our joys and sadnesses'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아파' 정키 프로듀싱

기사입력 2021. 01. 16 18:36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양다일이 오는 22일 발매될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어제(15일) 오후,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양다일의 두 번째 정규앨범 ‘our joys and sadnesses’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My Love’, ‘이해’, ‘Darling’, ‘요즘’ 등 이미 선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들과 신곡 8곡까지 총 12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아파’는 양다일과 수많은 히트곡들을 함께 만들어 온 오랜 음악적 파트너 정키가 다시 한번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양다일의 새 앨범 ‘our joys and sadnesses’는 양다일이 지난 2017년에 발표한 정규 1집 'inside' 이후 무려 4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한층 성숙해진 양다일만의 감성이 가득 담겼다고 전해지며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음원 강자 양다일이 과연 이번에도 다시 한번 음원 차트에 지각 변동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양다일의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는 오는 22일 발매될 예정이며, 오는 18일 오후부터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사진=양다일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 트랙리스트 / 출처 : 브랜뉴뮤직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