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팝업★]"행사 없이 조용히"..김명수, '암행어사'+솔로 앨범 열일→2월 22일 해병대 입대(종합)

기사입력 2021. 01. 22 17:52
이미지중앙

김명수/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천윤혜기자]그룹 인피니트 출신 배우 김명수가 오는 2월 22일 해병대에 입대한다.

22일 김명수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 측은 김명수가 오는 2월 22일 해병대에 입대할 예정임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경북 포항 해병대 교육훈련단으로 입소한다"면서도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별도의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김명수는 KBS2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 출연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또한 오는 2월 3일에는 첫 솔로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솔로로 앨범을 내는 것은 데뷔 11년 만에 처음. 싱글앨범 '메모리'는 '기억과 기억사이' '기억과 기억사이(Inst)' 2곡으로 구성됐으며 김명수의 매력적이 보컬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게 바쁜 시간을 보내는 김명수는 2월 20일에는 온택트 팬미팅까지 개최하기로 결정짓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김명수는 첫 싱글 앨범의 수록곡 또한 무대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그로부터 이틀 뒤 김명수는 해병대로 입소하게 됐다. 결국 입소 직전까지 열일하며 팬들을 위한 선물을 남기는 것. 많은 팬들은 그런 김명수를 향해 응원의 메시지들을 보내고 있다. 특히 그가 해병대에 입소한다는 소식은 박수를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김명수는 지난 2010년 인피니트 멤버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공부의 신'부터 '주군의 태양', '군주-가면의 주인', '미스 함무라비', '단, 하나의 사랑', '어서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는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 출연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