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초점]엑소 세훈→신동욱,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송혜교X장기용과 호흡(종합)

기사입력 2021. 04. 06 21:51
이미지중앙

세훈, 신동욱/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천윤혜기자]그룹 엑소 멤버 세훈에 이어 신동욱까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6일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측에 따르면 신동욱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최종 합류했다. 그는 이번 드라마에서 장기용과 형제로 호흡하게 됐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송혜교와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이 출연을 확정해 벌써부터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오늘 엑소 세훈도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을 하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세훈은 극중 패션회사 디자인팀 신입 디자이너로 등장해 디자인팀 팀장인 송혜교, 총괄이사인 최희서와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렇게 세훈에 이어 신동욱까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합류하며 이번 드라마는 더욱 풍성해진 라인업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JTBC 드라마 '미스티' 극본을 쓴 제인 작가와 '연인', '자이언트', '별에서 온 그대', '미세스 캅', '배가본드' 등의 촬영감독으로 활약해오다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공동연출을 맡은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

제작진부터 배우들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화려한 라인업만큼 드라마가 방송에서도 그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4월 첫 촬영을 시작하며 SBS에서 하반기에 편성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