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투데이TV]'아수라장' 박지윤X정시아, 피부 나이 테스트 후 대성통곡.."돌아올 줄"

기사입력 2021. 07. 20 13:42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조은미 기자]수위 없는 ‘마라맛 토크’로 화제를 몰고 있는 여자들의 은밀한 수다쇼, SBS FiL ‘아수라장’의 ‘트렌디 닥터’ 민혜연이 누구나 간단히 해 볼 수 있는 ‘피부 나이 테스트’를 소개한다. 자신만만하게 테스트에 도전했던 박지윤과 정시아는 “이럴 수가...”라며 ‘대성통곡’해 폭소를 자아냈다.

20일 방송될 ‘아수라장’에서는 MC 박지윤이 “결혼과 출산 뒤 피부와 뷰티 쪽에서 확 바뀌는 게 있었어요. 그게 뭘까요?”라고 물었다. 이에 게스트 혜림은 “건조해지니까...주름?”이라고 해맑게 말했고, 박지윤은 혜림에게 “보였구나...”라고 무겁게 답했다. 혜림의 답을 들은 정시아는 “팩폭이란 이런 거군요. 오늘 이러지 말아야겠다는 걸 배웠어요”라며 깨달음을 얻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지윤은 “출산 뒤에 정말 손발이 건조해지더라”며 “어머님들도 가장 괴로울 때가 손에서 나이가 느껴질 때라잖아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민혜연은 “간단히 해 볼 수 있는 피부 나이 테스트가 있어요”라며 “손등을 위로 90도 꺾은 뒤, 손등 피부를 5초간 꼬집고 원 상태로 돌아오는 시간을 측정하는 거예요”라고 피부 나이 테스트를 제안했다.

박지윤 정시아 혜림 세 사람은 자신 있게 이 테스트에 임했지만, 박지윤과 정시아는 “안 돌아와...! 어떡해...”라며 ‘대성통곡’해 곧바로 피부가 돌아온 혜림과 명백한 대조를 이뤘다. “돌아올 줄 알았는데...”라며 좌절한 정시아에게 혜림은 “괜찮아요, 오늘 소개할 아이템이 있으니까요”라며 위로를 건넸다.

정시아&박지윤과 혜림의 ‘희비’를 교차시킨 피부 나이 테스트 현장은 7월 20일 화요일 밤 11시 SBS FiL에서 방송되는 ‘TV판 맘카페’, 은밀하고 비밀스런 토크쇼 ‘아수라장’ 4회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SBS FiL 아수라장)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