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와카남' 홍현희♥제이쓴, '혀늬네 단식원' 단식원 오픈..잔혹한 트레이너 변신

기사입력 2021. 07. 28 08:2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연 기자]“화요일 밤 빅재미는 ‘와카남’이 책임진다!”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가 유쾌 상쾌 통쾌함이 大폭발한 ‘와카남’표 ‘웃음 쿨 폭탄’으로 화요일 밤 안방극장 시청자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는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다. 지난 27일 방송된 5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6.8%, 분당 최고 시청률 8.2%까지 치솟으며 화요일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용수-전윤정 부부의 ‘어색함 가득한 일상 라이프’와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혀늬네 단식원 OPEN’, 팀-김보라 부부의 ‘으쌰 으쌰 사업 준비기’ 모습이 그려지며 빅재미를 폭발시켰다.

먼저 ‘와카남’에 새롭게 합류한 ‘축구의 전설’ 최용수-전윤정 부부의 ‘다정한 일상’이 전해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최용수는 가족들에게 “우리 일상 평소 하던대로 하면 돼!”라며 리얼함을 강조한 것과 달리, 방송을 위해 일찍이 구상한 ‘자상한 아빠’ 콘셉트를 연출하는 반전으로 웃음을 유발했던 상황. 최용수는 자신의 계획대로 아이들의 부탁을 다정하게 들어주고, 아내 전윤정이 접시를 부엌으로 들고가다 깨트리자 화를 내기는커녕 슬리퍼를 가져다주는 다정다감 면모를 드러냈다. 하지만 가족들과 공원으로 가 부부와 남매 대결구도로 배드민턴 대결을 펼치던 중 거듭되는 아내의 실수에 끝내 폭발하더니 폭풍 같은 잔소리를 퍼붓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최용수는 다시금 다정한 남편 콘셉트에 몰입해 갈비찜을 준비하는 아내의 곁에서 샐러드 준비를 도왔지만 서툰 요리 실력에 주방에서 나가라는 면박을 듣는 굴욕을 맛봤다. 최용수는 꿋꿋하게 주방에서 요리를 도운 후 다 같이 모여 저녁을 먹으며 “아빠가 없었으면 저녁 못 먹었다”라고 생색을 냈다. 이어 최용수 가족은 식사를 마무리하며 직접 가족 구성원들의 ‘와카남’ 활약 점수를 매겼고, 최용수는 본인에게 가장 후한 점수를 주는 본색을 드러내 가족들을 빵 터지게 했다.

뒤이어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자신들의 집에 일명 ‘혀늬네 단식원’을 오픈, ‘잔혹한 트레이너’로 변신했다. 개그맨 이선민과 신기루가 입소를 신청한 상황에서 이선민은 허리둘레 40인치를 넘기지 못해 집으로 돌아갔고, 홀로 남은 신기루는 희쓴 부부에게 가방 안에 숨겨둔 간식 전부를 압수당하고 말았다. 그렇게 세 사람이 쑥 향을 맡으며 식욕을 억제하는 명상 시간을 가지던 중 개그맨 김영구가 단식원을 찾아왔고, 희쓴 부부는 두 사람을 위해 부종 제거 운동과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 명상으로 이뤄진 초특급 단식원 코스를 진행해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결국 김영구는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단식원을 무단 탈출했고, 신기루 역시 김영구를 따라 도망가려 했지만 희쓴 부부의 필사적인 저지에 울며 겨자 먹기로 트레이닝을 이어갔다. 홍현희는 반신욕을 끝낸 신기루에게 ‘어린이 식품’으로 구성된 한 끼를 제공했지만, 신기루는 결국 이성을 잃은 채 냉장고 문을 벌컥 열더니 슈크림 빵과 수박을 꺼내들었다. 신기루가 양손에 음식을 든 채 절규하며 폭식하자, 희쓴 부부가 덜덜 떨며 헛웃음을 짓는 모습이 안방극장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팀-김보라 부부가 사업 준비를 위해 남다른 의지를 불태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팀-김보라는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한 건물로 향했고,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인 내부를 살펴보다 인테리어를 변경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했다. 그리고 운동을 즐기는 부부답게 자전거 라이딩으로 상권 분석에 나섰고 오션뷰 서핑 카페를 방문했다. 팀-김보라는 사장님과 가게 운영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자신들의 가게 메뉴로 판매할 예정인 핫도그 시식을 부탁했던 상황. 두 사람은 핫도그가 맛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자 뛸 듯이 기뻐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회를 거듭할수록 더 재미있어진다! ‘와카남’ 화이팅!”, “최용수 콘셉트 잡아온 거 왜 이렇게 웃겨 ㅋㅋㅋㅋㅋ 배드민턴 경기하면서 콘셉트 다 무너졌다!”, “희쓴부부 단식원 입소 신청합니다! 자격 조건 충족했어요!”, “나도 팀-보라 부부 핫도그 먹어보고 싶다ㅠ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와카남’ 캡처]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