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인기가요' 비투비, 어른 섹시 발산..군백기 육성재X임현식에 "한참 남았구나"

기사입력 2021. 09. 05 16:50
이미지중앙

사진='인기가요' 방송화면


[헤럴드POP=조은미 기자]비투비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비투비가 'Outsider'로 컴백했다.

비투비 블루 이후 9개월만 컴백한 비투비는 새 앨범 '포유 : 아웃사이드'(4U : OUTSIDE)'의 타이틀곡 'Outsider' 무대를 선보였다.

비투비는 무대 전 인터뷰에서 "모두가 한번쯤 하루하루 반복되는 일상에 지치기 마련이지 않나"라며 이런 상황에서 신곡 'Outsider'를 들으면 된다고 추천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육성재와 임현식에게 영상편지를 남길 기회도 있었다. 하지만 이창섭은 "아직 한참 남았구나"라고 약올려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마지막에는 "화이팅"이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Outsider' 무대에서 비투비는 검은색, 빨간색이 조화된 의상을 입고 절제된 어른 섹시를 보였다. 이들은 완벽한 무대 소화력으로 뮤지컬 같은 무대를 완성하며 이들만의 무한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늠하게 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권은비, 마카마카, 미래소년, VERIVERY, BZ-BOYS(청공소년), 비투비, Stray Kids, CIX, MCND, 온앤오프 (ONF), YOUHA(유하), 이기찬, 이은상, CRAVITY, T1419, 프로미스나인, 허영생이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